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승리의 여신: 니케 출시일 확정, 사전예약자 3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by Doolim 2022. 10. 12. 12:51
반응형

니케 사전예약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전예약 방법 및 사전예약 혜택 등 관련 정보는 이전 포스트 참조:

 

승리의 여신: 니케 출시일, 사전예약 방법, 사전예약 혜택, 사전예약 어디서?

얼마 전 클로즈베타를 마치고 유저들로부터 나쁘지 않은 평가를 받은 시프트업의 <승리의 여신: 니케>가 사전예약을 9월 7일부터 시작한다. * 니케 클로즈베타 관련 후기는 아래 참조: 승리의 여

doolimreview.com

 

 

 

위 포스트에서도 다룬 것처럼 지난 9월경부터 사전예약을 받기 시작한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의 신작, 승리의 여신: 니케가 출시일을 2022년 11월 4일로 확정지었다.

 

 

트위터에서 즐기는 승리의 여신: 니케 - 11월 4일 정식 런칭

“🔔<글로벌 사전예약 300만 명 달성 기념 이벤트>🔔 11/4(금), <승리의 여신: 니케> 정식 런칭 확정🎉 ✅참여 방법 1. 공식 계정 '팔로우' 2. 이벤트 트윗 '리트윗' ✅기간 - 10/12(수) ~ 10/19(수) 🎁보

twitter.com

당초에도 애플 앱스토어에 등록예정일이 11월 4일로 되어 있어 많은 유저들이 이미 11월 4일 출시되는 것 아니냐는 예측을 해 왔는데, 역시 정확한 예상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현재 승리의 여신: 니케 트위터에서는 글로벌 런칭일 확정 및 사전예약자 3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니케 출시일

 

아울러 10월 17일부터는 니케 인기투표를 통해 이벤트 경품을 증정하는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니케 출시일

 

승리의 여신 니케의 세계관을 소개하는 오피셜 소개 트레일러는 아래 참조:

 

이 외에도 오피셜 웹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스쿼드 팀업들의 PV가 공개 중이니 사전예약 후 둘러보도록 하자.

 

승리의 여신: 니케|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주인공 일행 중 한 명. 기본적으로 활발하고 에너지 넘치는 성격으로, 부대 내의 무드 메이커로서 진지한 라피와 엉뚱한 네온 사이를 이어주는 역할을 맡고 있다. 희로애락을 가감 없이 드러내

nikke-kr.com

니케 사전예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