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승리의 여신 니케 - 초반 진행 및 리세마라, 니케 등급 및 티어표 방법

by Doolim 2022. 11. 4. 14:27
반응형

 

2022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모바일 게임 중 하나였던 시프트업의 승리의 여신 니케가 드디어 금일(2022. 11. 4) 오전 7시를 기해 오픈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 출시일, 사전예약 방법, 사전예약 혜택, 사전예약 어디서?

얼마 전 클로즈베타를 마치고 유저들로부터 나쁘지 않은 평가를 받은 시프트업의 <승리의 여신: 니케>가 사전예약을 9월 7일부터 시작한다. * 니케 클로즈베타 관련 후기는 아래 참조: 승리의 여

doolimreview.com

 

승리의 여신: 니케는 일전 유명한 오락실 슈팅 게임 중 하나인 <타임 크라이시스> 시리즈처럼 엄폐물을 이용해 재장전 및 회피를 하는 건슈팅 게임이다. 

위는 각 클로즈베타 시의 이미지. 현재 인터페이스와 크게 다르지는 않다.

 

아무래도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수집하고 스쿼드를 꾸려야 하는 형태의 게임이다 보니 어떤 캐릭터를 초반에 뽑고 시작하느냐에 따라 체감 난이도가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  

 

이에 승리의 여신 니케의 초반 진행 및 리세마라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자.

 

승리의 여신 니케 초반 진행

 

승리의 여신 니케는 마리안이라는 니케와 함께 초반 튜토리얼을 시작하게 된다.

 

튜토리얼을 통해 엄폐물을 이용하는 법, 필살기 사용법, 각 병종(샷건, 미사일런처, SMG, 저격수, 기관총)의 특색을 간단하게 알아본 후 1챕터가 시작된다.

1챕터의 보스까지 격파하고 나면 실질적인 튜토리얼이 모두 종료되며, 챕터 종료를 알리는 애니메이션 컷씬이 나온다.

 

주의: 아래 동영상은 1챕터 관련 일부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음

 

이 컷씬까지 종료되면, 무료로 10뽑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현재 오픈 기념으로 우편으로 제공되는 재화까지 모두 합하면, 초반에 무료로 주어지는 10뽑+재화로 약 15뽑 정도 해서 25뽑 정도를 돌릴 수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 리세마라 방법

 

 

기본적으로 승리의 여신 니케는 인게임에서는 리세마라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계정을 바꿔가며 리세마라를 할 수밖에 없다.

 

현재 시도 가능한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다:

 

1. 게스트 로그인을 해서 20뽑을 한 뒤, 상황이 영 별로다 싶으면 일단 게임에서 나온 후 다음과 같이 데이터 및 캐시를 삭제해 게스트 계정의 정보를 날려 버리고 다시 게스트 로그인하기.

(안드로이드 기준)

1) 설정- 애플리케이션 들어가기

2) 애플리케이션 중 nikke 찾아 들어가기

 3) nikke 정보 중 '저장공간' 클릭

4) 데이터 및 캐시 삭제

 

 

그런데 현재 몇 차례 시도해 본 바로는, 이 방법이 사후적으로 막힌 것인지 어쩐건지 데이터와 캐시를 전부 삭제해도 여전히 게스트 계정의 정보가 남아 있어(즉, 이미 튜토리얼을 마치고 가챠를 한 진행상태가 저장되어 있어) 잘 작동하지 않는 것 같다.  아예 게임을 지워버리고 다시 까는 방법도 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이렇게까지 할 경우 아래 방법이 훨씬 간단하기 때문에 다음 방법을 추천한다.

 

 

2. 여러 이메일 계정 이용해서 로그아웃 및 로그인 반복적으로 시도

 

승리의 여신 니케는 구글 지메일 계정 로그인을 지원하기 때문에, 이론적으로는 지메일 계정만 있다면 몇 번이고 반복해서 계정을 생성할 수 있다.

 

진행방법은 동일하게, 일단 20뽑까지는 진행해 보고 결과가 시원찮으면 로비 화면 우측 상단의 메뉴를 눌러 "계정" 메뉴를 연 뒤, 계정 메뉴에서 로그아웃하면 된다.  

그 후 다시 게임을 기동시키면 어떤 계정으로 로그인할 것인지를 묻는 팝업이 다시 뜨는데, 이 때 다른 지메일 계정을 이용해 다시 튜토리얼을 진행하면 된다.

 

리세마라시의 티어표는 아래 블로그에 정리된 표 참조(이 블로그가 각각의 캐릭터가 왜 상위티어인지까지도 잘 정리되어 있는 듯하다): 

 

 

승리의 여신 니케 등급 | 티어표

이 글에서는 승리의 여신 니케 티어표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가지고 있으면 좋은 캐릭터를 티어표와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케릭터의 특징도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gamest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