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승리의 여신: 니케 출시일, 사전예약 방법, 사전예약 혜택, 사전예약 어디서?

by Doolim 2022. 9. 7. 16:59
반응형

 

얼마 전 클로즈베타를 마치고 유저들로부터 나쁘지 않은 평가를 받은 시프트업의 <승리의 여신: 니케>가 사전예약을 9월 7일부터 시작한다.

 

* 니케 클로즈베타 관련 후기는 아래 참조:

 

승리의 여신:니케 클로즈베타(CBT) 참여 후기 - 스토리, 모집, 이벤트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데스티니 차일드의 제작사,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가 준비 중인 차기작 니케: 승리의 여신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어제(2022. 8. 2) 시작되었다.  * 참고로 이건 니케 자체의 사

doolimreview.com

 

승리의 여신: 니케 클로즈베타(CBT) 참여 후기 - 컨텐츠

현재 승리의 여신: 니케의 클로즈베타 테스트가 진행 중이다. 진행 기간은 지난 8월 2일부터 일주일간. 해당 기간 동안 대부분의 콘텐츠가 오픈되어 있어서 베타테스터들은 게임 내 모든 컨텐츠

doolimreview.com

 

 

승리의 여신 니케 리세마라 방법 및 등급 티어표 관련 정보는 여기로:

 

승리의 여신 니케 - 초반 진행 및 리세마라, 니케 등급 및 티어표 방법

2022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모바일 게임 중 하나였던 시프트업의 승리의 여신 니케가 드디어 금일(2022. 11. 4) 오전 7시를 기해 오픈했다.  가 사전예약을 9월 7일부터 시작한다. * 니케 클로즈베타

doolimreview.com

 

승리의 여신: 니케는 세로형 게임화면의 슈팅게임으로, 다양한 종류의 총기를 소지한 캐릭터들을 교체해 가며 스테이지를 깨 나가는 형태의 게임 방식으로 이제까지 수집형 RPG에만 길들여져 온 모바일 게이머들에게 나쁘지 않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전예약 방법 및 사전예약을 어디서 해야 하는지 각각 살펴보자.

 

 

승리의 여신: 니케 사전예약 방법

 

승리의 여신: 니케는 다양한 루트를 통해 사전예약을 받고 있고, 각각의 사전예약은 모두 다른 사전예약으로 취급되기 때문에 따로따로 진행해야 한다.

 

1. 먼저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등록하는 방법이다: 

플레이스토어 들어가 <승리의 여신: 니케>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앱 화면이 나오고, 사전 등록을 누르면 그대로 사전등록이 완료된다.

 

 

 

2.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한 사전 등록

네이버에서 승리의 여신: 니케를 검색하면 네이버게임 라운지(일종의 게임 전용 네이버카페 같은 곳으로, 공식 게임 퍼블리셔나 제작사가 운영한다)로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서 본인의 기종 종류에 따라 안드로이드나 애플을 선택하면 네이버게임 라운지 사전예약도 완료할 수 있다.

 

 

3. 게임사 공식 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

어떻게 보면 이 페이지가 가장 오피셜한 사전예약 페이지다. 아마도 모바일 게임을 즐기면서 사전예약을 자주 해본 사람들이라면 익숙할 법한 사전예약 페이지로 연결된다.

 

네이버 게임 라운지의 공지사항에서 아래 "글로벌 사전예약 신청 공식 페이지"를 클릭하면 연결된다. 

다만, 현재 모바일 버전으로 아래 공지사항을 보면 왠지 모르게 공식 예약페이지가 아닌 플레이스토어로 랜딩이 된다.  이런 오류를 겪는 분들을 위해 승리의 여신: 니케의 공식 사전예약 홈페이지 링크를 직접 공유한다:

 

[승리의 여신:니케]사전예약 진행 중

 

nikke-kr.com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고, 여기에서 본인 기종에 따라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정상적으로 사전예약이 완료되었다면 다음과 같은 팝업이 뜬다.

니케 사전예약 완료시 다음과 같은 문자를 받을 수 있고, 이 지휘관 등록증 번호는 사전예약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라고 하니 어딘가 따로 적어놓든가 스크린샷을 보관해 두도록 하자.

 

 

승리의 여신: 니케 사전예약 보상

 

사전예약이 일정 인원수에 도달할 경우 아래와 같은 보상이 지급된다.

 

그 외에도 공식 라운지에서 공식 PV 공유 이벤트,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으로 지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니케의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 방문해 둘러보도록 하자.

 

승리의 여신: 니케 실제 확정된 출시일 및 출시 기념 이벤트 관련 정보는 여기로:

 

승리의 여신: 니케 출시일 2022년 11월 4일로 확정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전예약 방법 및 사전예약 혜택 등 관련 정보는 이전 포스트 참조: 가 사전예약을 9월 7일부터 시작한다. * 니케 클로즈베타 관련 후기는 아래 참조: 승리의 여" data-og-host="do

doolimreview.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