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s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메리 미> 비하인드, 여담, 흥미로운 이야기들

by Doolim 2022. 9. 26. 09:16
반응형

 

<메리 미>의 줄거리, 후기, 평점은 여기로:

 

넷플릭스 로코 <메리 미> 줄거리, 결말, 후기 - 거꾸로 된 신데렐라 이야기

누구도 넘볼 수 없는 고귀하고 높은 자리에 올라서 있는 한 사람. 자신의 반려를 찾기 위해 고심하던 그 사람은, 마침내 자신의 '무도회'에 찾아온 자신의 반려를 무심결에 알아보고 그 사람과

doolimreview.com

 

 

 

1. <메리 미>의 공식 포스터는, 유명 여배우와 사랑에 빠지는 책방 주인의 이야기인 <노팅힐>의 그것과 상당히 느낌이 비슷하다.  또는 오언 윌슨의 또다른 대표작인 미드나잇 인 파리의 구도와 비슷해 보이기도.

 

2. 제니퍼 로페즈의 아들인 맥스 무니즈가 찰리의 수학반 학생들 중 하나로 첫 영화 데뷔했다.

 

3. 캣의 웨딩드레스는 직접 제니퍼 로페즈가 고른 것으로, 무게가 무려 95파운드(약 43kg)에 달했다.  제니퍼 로페즈는 이 옷을 걸치고 긴 쇼트를 촬영하면서 엉덩이 부상을 입기도 했다.

4. COVID-19 사태 때문에, 제니퍼 로페즈와 바스티안 역의 배우 말루마는 영화를 완성하기 위해 둘이 등장하는 한 씬을 각자의 집에서 촬영해야 했다.  

 

5. 바비 크로스비의 그래픽 노블 시리즈에 기초한 영화이긴 하지만, 탑스타가 충동적으로 생전 처음 보는 교사와 결혼한다는 기본 컨셉 외에 캐릭터와 상황 설정은 원작과 매우 다르다고 한다.

 

6. 캣 역의 제니퍼 로페즈는 캣의 최초 약혼자 역인 바스티안 역의 말루마보다 25살이 더 많다.

7. 제니퍼 로페즈가 나름 가수로도 활동하긴 했지만, 이 영화는 그녀가 최초로 직접 라이브로 그녀의 노래 파트를 부른 영화다.  이전 작 중 하낭니 <셀레나>에서 그녀는 립싱크를 했었다.

 

8. 원래 영화는 2021년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시즌을 맞아 공개될 예정이었지만 COVID-19때문에 개봉이 연기되었다.

 

9. 감독 캣 코이로와 그리고 제니퍼 로페즈의 어시스턴트 중 한 명으로 출연했던 자밀라 자밀은, MCU 시리즈 쉬헐크에서도 함께 작업하게 되었다.  또, 오언 윌슨 역시 드라마 <로키>에서 모비우스 역을 맡은 바 있다.

 

디즈니플러스 <변호사 쉬헐크> 5화 줄거리, 후기, 쿠키

변호사 쉬헐크 1화부터 4화까지의 줄거리: 1편 줄거리, 후기, 리뷰" data-og-description="디즈니플러스에서 새로운 시리즈 쉬헐크, <변호사 쉬헐크>를 공개했다. 변호사 쉬헐크의 주인공 제니퍼 월터스

doolimreview.com

 

디즈니플러스 <로키> 줄거리, 결말, 리뷰

MCU를 사랑하는 팬들은 지금 심각한 고민에 빠져 있다. 행복한 고민이라고 한다면, 일단 다음 MCU 영화가 나올 때까지 볼 거리가 늘어났다는 것이다. 작년 말부터 디즈니플러스가 국내에서 정식

doolimreview.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