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Shows

<미즈 마블> 리뷰 관련

by Doolim 2022. 7. 30. 21:26
반응형

 

 

 

디즈니플러스 <미즈 마블> 1화 - 줄거리, 리뷰, 몇화

<문나이트>가 종영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또다른 MCU 드라마가 새로 공개됐다. 최근 론칭된 마블 코믹스 중에서는 거의 유일하게 파키스탄계 인종을 주인공으로 하는 <미즈 마블>이다. 코믹스

doolimreview.com

 

사실은 최근 디즈니플러스에서 방영 중인 MCU 기반 미드들은 영화를 보기 전에 한 번씩 보시기 좋으라고 리뷰를 해 둘 예정이어서 최신작인 미즈마블도 당연히 보기 시작했는데, 이 드라마는 도저히 더이상 못 보겠습니다. 따라서 이 드라마의 후속 리뷰는 없을 예정입니다.  

 

주인공 캐릭터들은 외형적으로나 성격적으로나 전혀 매력적이지 않은데, 그 와중에 자꾸 인도 파키스탄 분쟁 이야기는 하고 싶고, 아예 4환가 5화부터는(이걸 찾아보기 위해 다시 디즈니플러스를 키는 수고조차 하고 싶지 않습니다) 아예 인도 파키스탄 분리독립 시의 이야기를 통 플래시백으로 보여줍니다. 

 

그 때까지의 전체 이야기를 아무리 생각해 봐도 이 서사가 굳이굳이 여기에 한 화의 초반을 다 잡아먹을 만큼 들어가야 하는지 의문이고, 애초에 당사자도 아니고 진지하게 사건을 다룰 생각도 없는 상업 드라마 제작진이 남의 나라의 아픈 역사를 그것도 아주 얕게 들춰내는 꼴은 좀 보기가 많이 역겹습니다.

 

이 드라마는 아마 MCU 드라마 중 최초로 하차하는 드라마가 될 것 같네요.  새삼 팔콘&윈터솔저나 호크아이가 그래도 수작이었다고 느껴집니다. 

반응형

댓글